충치치료

가장 흔한 질병인 충치는 절대 스스로 회복되지 않습니다.
치통이 사라진 후 다시 재발했을 때에는 더 많은 시간과 비용, 통증이 소요됩니다.
세종치과는 치아가 우식되는 과정, 충치의 정도에 따라
다양한 충치 치료법으로 치료합니다.

세종치과 충치치료 시스템

진심이 느껴지는 세종의 시스템

3단계 마취시스템

마취 두려움과 치료 통증 걱정을 없애줄 3단계 마취 시스템이 있습니다.

첨단기기

치아 삭제 시 최소삭제를 위해 음파를 이용한 첨단기기를 사용합니다.

테세라인레이

색상과 강도, 적합성과 유지력이 우수한 테세라인레이치료를 시행합니다.

세라믹 인레이

심미성과 내구성을 높인 세라믹 인레이 치료를 시행합니다.

치아 재현

상실된 치아를 정확히 재현해 본래의 저작력과 효율을 회복합니다.

충치치료 방식

진심이 느껴지는 세종의 시스템

레진치료

레진은 치아색과 유사한 충전재로 심미성이 뛰어나며,
충치의 범위가 크지 않을 때 사용됩니다.
충치 부위를 삭제한 후 레진으로 바로 메울 수 있어
본뜨는 과정 없이 당일치료가 가능합니다.

수/시술 후 개인에 따라 결과의 차이 및 감염 등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 후 수/시술을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인레이 치료

눈에 띌 만큼 크기가 큰 충치나 어금니의 씹는 면에 발생한 충치를
충치부위 삭제 후 보철물을 제작하여 붙이는 치료입니다.
수복물의 재료에 따라 레진인레이, 골드인레이, 세라믹인레이 등으로 나뉩니다.

크라운 치료

매우 심한 충치로 치아의 손상이 심하거나, 신경치료를 받은 치아는 크라운 치료가 필요합니다.
크라운 치료는 치아에 왕관을 씌우듯 치아 전체에 보철물을 씌워주는 치료로,
남은 치아만으로는 저작력이 약해 파절 위험이 큰 경우 이루어집니다.